속보

단독

이진아, ‘진아식당-풀코스’ 브이앱…유희열X정승환 등 안테나 식구 총출동

입력
2018.06.25 11:02
수정
2018.06.25 11:03
이진아의 컴백 기념 브이앱이 진행된다. 안테나뮤직 제공
이진아의 컴백 기념 브이앱이 진행된다. 안테나뮤직 제공

오는 26일 첫 번째 정규 음반이자 '진아식당 3부작'의 완결판인 ‘진아식당 풀코스(Full Course)’를 발매하는 이진아가 25일 오후 9시, 브이앱에서 첫 라이브를 공개한다.

‘진아식당- 풀코스, 세프는 바로 너’라는 타이틀로 방송될 오늘 브이앱에는 늘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는 가운데 탄탄한 음악 내공으로 반전 매력을 보여주는 안테나 식구들이 함께해 이진아의 정규 1집 앨범 발매에 힘을 싣는다. 

이진아와 함께 유희열이 MC로 나섰으며, 7월 클럽투어를 앞둔 페퍼톤스의 신재평-이장원, MBC FM 라디오에서  DJ로 활약 중인 정승환, 한창 새 음반 작업 중에 있는 샘김까지 지원사격을 펼친다. 

‘다양한 음악으로 요리를 하는’ 진아식당 콘셉트에 맞춰 메인 셰프인 이진아와 함께 일할 보조 셰프 자리를 두고 벌이는 본격 음악-요리 결합쇼로 이진아와 안테나 식구들의 라이브도 들을 수 있다. 

한편, 이진아는 26일에 타이틀곡 ‘런(with GRAY)’을 비롯한 총 13트랙의 정규 음반을 내놓는다. EDM계열의 재즈힙합곡  ‘런’은 차가우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그레이와 처음 보는 이진아의 숨겨진 매력이 만나 단순 명쾌하고도 확실한 감동을 선사한다. 미국등지에서 다양한 장르로 활동하는 멀티프로듀서 샘옥(SAM OAK)과 이진아가 함께 작곡한 곡으로 처음으로 이진아의 재즈감성과 결합한 힙합, EDM의 색다른 조합을 엿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정규 앨범 ‘진아식당- 풀코스’에는 재즈를 기반으로 한 총 13트랙의 힙합, 알앤비, EDM등 다양한 넘버를 총망라했다.  ‘편하다는건 뭘까’, ‘냠냠냠’으로는 인기작곡가 탁(TAK)과 작업하면서 시퀀싱과 어쿠스틱의 조화를 살렸고, 지난 해 선보인 ‘우리, 시작’ 콘서트의 테마곡이었던 동명의 노래는 안테나엔젤스로 불리는 이진아, CHAI(이수정),정승환, 권진아, 샘김이 함께 노랫말과 목소리를 담았다. 

여기에 ‘진아식당’ 시리즈의 정수였던 ‘랜덤’ 및 ‘계단’과 같이 평단에서 이목을 끌며 이진아의 잠재력을 증명했던 곡들이 포진해 있다. 

오늘 밤 9시, 초대형 스케일로 치러지는 ‘셰프는 바로 너’는 안테나 공식 브이앱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이진아는 26일 정규 음반을 발매하고 오는 7월13, 14일에 서울 성수 아트홀에서 단독 콘서트 ‘그랜드 오프닝 - 진아식당’을 연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댓글 0

0 / 25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