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 컴백' 카라 한승연, 반전 매력 예고

입력
2022.11.22 09:05

그룹 카라(KARA)가 완전체 컴백을 앞두고 한승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29일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의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카라는 22일 자정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한승연은 깊고 영롱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다. 화려한 액세서리와 초커 등의 아이템으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은 환한 미소를 띤 한승연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포근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가운데, 두 티저 이미지의 극명한 콘셉트 온도차가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무브 어게인'은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카라가 팬들에게 무대 위 다섯 멤버의 멋진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담은 앨범이다. 약 7년 6개월 만에 카라의 이름으로 발매되는 완전체 앨범으로, 다섯 멤버가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를 포함해 '해피 아워(Happy Hour)', '슛 잇 아웃(Shout It Out)', '옥시겐(Oxygen)' 등 총 4곡이 수록됐다.

한편 카라의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이 앨범은 현재 주요 음반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되고 있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