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어패럴(회장 신재호)에서 브랜드 소셜미디어 (SNS)를 통해 2022 S/S 디지털 화보 티저 영상을 지난 23일 공개했다. 이번 시즌 컬렉션은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밀리터리 컨셉을 강화하여 역대 가장 과감하고 강력한 스페셜 컬러 골든 웨이브(Golden wave)를 시작으로 밀리터리, 스컬, 하이브리드 총 4개의 컨셉을 선보인다.
PXG 22S/S 시즌 라인업은 브랜드 DNA 미 해병대 컨셉을 바탕으로 블랙과 옐로우의 콘트라스트를 강조한 골든 웨이브와 클래식한 군복의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밀리터리, 하이엔드 감성의 스컬, 통풍을 강화하는 기능이 탑재된 하이브리드로 전개될 예정이다.
이번 제품군은 내부 디자인 설계에 포인트 컬러를 담아 위트있는 디자인을 선보이며 언밸런스한 기장의 실루엣, 모노톤의 카모 패턴 등 디테일적인 변화를 주어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특히, PXG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 앤 화이트 색상을 조합한 라이트 그레이를 키 컬러로 사용하며 리버서블 모자와 MA-1 점퍼, 더플 백 등 새로운 제품군을 한정된 수량으로 출시해 보다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PXG 어패럴 시즌 디지털 화보는 브랜드 소셜 미디어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22S/S신제품은 오는 26일 PXG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스페셜 컬러 골든 웨이브의 프리 오더를 시작으로 2월 4일부터 PXG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