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 크기 설정

엘케이오토가 포르텍 코리아를 '케미컬 파트너'로 선정했다.

로터스의 공식 딜러사인 '㈜엘케이오토(LK Auto)'가 프리미엄 스포츠 엔진 오일인 '포르텍 코리아'를 케미컬 파트너로 선정했다.

이에 따라 ㈜엘케이오토는 로터스의 공식 한국 딜러로서 포르텍 코리아의 엔진오일 제품을 납품받아 이를 전국의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에게 공급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를 발표했다.

포르텍 코리아가 선보이는 포르텍 엔진 오일은 포르텍에서 자체적으로 개발 및 제조한 고성능 엔진오일을 다양한 모터스포츠 무대에서 검증하여 그 성능을 인정 받고 있는 고성능 프리미엄 제품군을 자랑한다.

특히 애스턴마틴 재팬, 맥라렌 재팬 등 프리미엄 브랜드 및 정비 네트워크 등과 같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의 사용이 권장되고 있고 케미컬 시장에서도 높은 명성을 보유하고 있다.

로터스의 고객들은 그 어떤 브랜드의 오너들보다 더욱 섬세하고 면밀한 관리를 요구하고 있는 만큼 ㈜엘케이오토는 이번의 포르텍 코리아와의 협약을 통해 고객들의 차량을 더욱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엘케이오토는 이번 업무 협약에 대해 “로터스 고객들이 구매한 차량의 성능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제품을 고객에게 직접 공급한다는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삼는 사후지원 서비스를 더욱 공고하게 다져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포르텍 코리아의 조덕현 대표는 “최상의 제품으로 최고의 스포츠카인 로터스의 성능을 최적의 상태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지정되어 영광스럽다” 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구매고객의 만족을 더욱 높힐 수 있는 최상의 제품을 준비하여 대응할 것”이란 각오를 밝혔다.

포르텍 코리아가 공급하는 엔진오일 제품군은 로터스 그룹의 공식 한국딜러인 엘케이오토의 전국 서비스망을 통하여 경험할 수 있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web_cdn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