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한국 론칭 6주년 기념상품 출시

입력
2024.07.25 10:23
마비스코리아 ‘트래블 세트’

고유의 맛과 향기,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치약 마비스(MARVIS)가 한국 론칭 6주년을 맞았다. 마비스는 지난 2018년 출시 이후 명품 치약으로 자리매김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마비스 치약은 민트와 허브를 마비스 조향사가 조합하고 110년 전통의 루도비코 마르텔리사 노하우로 블렌딩하여 칫솔모의 1/3 정도 소량 사용해도 장시간 입안을 상쾌하게 해 준다. 7가지인 클래식 스트롱 민트, 아쿠아 민트, 자스민 민트, 진저 민트, 시나몬 민트, 아마렐리 리코리스, 아니스 민트의 ‘일상 속 아로마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마비스 치약은 올해 6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날, 상쾌하고 감각적인 여행의 순간을 선사하는 트래블 세트를 출시했다. 자카드 파우치는 오랜 역사의 이탈리아 피렌체 건물들의 창문과 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마담규 작가의 유니크한 드로잉을 마비스 고유의 컬러로 원사와 매칭해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마비스 트래블 세트는 자카드 파우치, 마비스 칫솔 1개, 마비스 치약 85ml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에서는 오직 공식 수입사 (주)시담을 통해 출시되며, 마비스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 시담 스마트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SSF샵, 쿠팡에서 만날 수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