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배우 장윤주, 배우 안재홍 이상엽, 코미디언 안영미, 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가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스페셜 DJ로 나선다.
장윤주 안재홍 이상엽 안영미 카리나는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MBC FM4U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스페셜 DJ를 맡는다. 진행자 이석훈은 재충전을 위해 휴가를 떠난다.
모델 겸 배우 장윤주는 8일과 오는 9일 첫 번째 스페셜 DJ로서 포문을 열 예정이다.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에서 주인공 김수현의 누나로 분해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그는 과거 MBC FM4U '오늘 아침 장윤주입니다', KBS 쿨FM '장윤주의 옥탑방 라디오' 등을 진행한 경력이 있다. 장윤주의 스튜디오 복귀에 이목이 집중된다.
오는 10일과 11일에는 드라마 '닭강정' '마스크걸' '멜로가 체질', 영화 '리바운드' '소공녀' 등에서 활약한 배우 안재홍이 배턴을 이어받는다. 그가 라디오 DJ를 맡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람 안재홍'의 진솔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을 맡은 코미디언 안영미는 지난해 4월까지 약 2년 10개월 간 '두시의 데이트'를 진행했던 MBC 라디오의 가족이다. 지난해 출산 소식을 전했던 그는 최근 'SNL 코리아' 시즌5를 통해 방송가에 복귀했다. MBC '라디오스타' MC로, '두시의 데이트' DJ로 쉼 없이 시청자들과 소통해 온 안영미의 부재에 아쉬움을 느끼던 많은 팬들에게 스페셜 DJ로서의 활약이 선물 같은 시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배우 이상엽은 진행자 이석훈과 '83 모임' 친구 사이다. 오는 15~17일, 20일과 21일까지 총 5일간 가장 길게 '이석훈의 브런차카페'를 맡아주며 의리를 과시한다. 이상엽은 SBS '런닝맨'에서의 활약을 시작으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tvN '식스센스', KBS '신상출시 편스토랑'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사랑받았다.
오는 18일과 19일 출격을 알린 카리나는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한 이후 '블랙 맘바' '넥스트 레벨' '드라마' 등의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지난해 5월 '이석훈의 브런치카페' 초대석에 멤버 윈터와 함께 출연한 인연에 이어 스페셜 DJ로 한번 더 청취자들을 찾아오게 됐다. 이번 스페셜 DJ 주간을 통해 라디오 진행자로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석훈의 브런치카페'는 매일 오전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