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테미스 희진, 솔로 출격 준비 완료

입력
2023.10.28 15:01

그룹 아르테미스 희진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솔로 출격에 대한 기대를 수직상승시켰다.

모드하우스는 28일 자정 아르테미스의 공식 SNS 채널에 희진의 솔로 미니앨범 'K'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고 출격 임박을 알렸다.

'K'를 채우는 다채로운 매력이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녹아들어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타이틀 곡 '알고리즘(Algorithm)'를 비롯해 '개화' '새드 걸즈 클럽(Sad Girls Club)' '비디오 게임(Video Game)' '노키아(Nokia)', 그리고 '어딕션(Addiction)'까지 각 트랙들의 개성은 물론 희진의 특별한 색깔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새 미니앨범 'K'는 희진의 솔로 데뷔를 알리는 작품이다. K팝이라는 장르가 이제는 세계에서 통용되는 하나가 된 지금. 가장 K팝다운 것, 그리고 앞으로 K팝이 지향해야 하는 음악들을 모아 'K'에 담아낸다.

희진은 오는 31일 오후 6시 새로운 미니앨범 'K'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알고리즘'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다양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하이라이트 메들리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기대감이 뜨겁게 달아오른 상황이다.

희진은 특히 'K' 발매와 함께 이날 오후 8시 솔로 데뷔를 알리는 쇼케이스를 열고 '우리(OURII)'를 만난다. 아울러 이번 쇼케이스는 아르테미스 오피셜 유튜브 채널에서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예정이라 벌써부터 설렘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아르테미스는 희진을 비롯한 이달의 소녀 멤버 김립 진솔 최리 하슬이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탄생시킨 새로운 그룹이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