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앞둔 더윈드, 신곡 '위 고' 음원 일부 최초 공개

입력
2023.07.14 08:55

신인 그룹 더윈드(The Wind)가 'WE GO'로 돌아온다.

더윈드는 1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첫 번째 싱글 'Ready(레디) : 여름방학'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Ready : 여름방학'에는 타이틀곡 'WE GO'(위 고), 선공개곡 '여름방학'과 인트로 트랙 'Ready'(레디)까지 총 3곡이 수록된다. 더윈드는 데뷔 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에 이어 이번 싱글에서도 '청량 전문가' KZ 프로듀서와 호흡을 맞춰 한층 유기적인 앨범을 완성했다.

이날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신곡의 음원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먼저 타이틀곡 'WE GO'는 록 기반의 업템포 사운드가 듣는 것만으로 시원하게 펼쳐진다. "함께라면 절대 두렵지 않아"라며 용기를 불어넣어 주는 노랫말과 'We go we go'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훅 파트에서는 활기차고 치얼업한 기분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락킹하고 신나는 리듬의 'Ready', 설렘과 벅참을 싱그러운 표현들로 풀어낸 '여름방학'까지 총 3곡 모두 더윈드의 팀 컬러인 유스틴(YOUTH+TEEN)의 연장선에서 K-POP 팬들의 귓가를 간지럽힌다.

더윈드의 첫 번째 싱글 'Ready : 여름방학'은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수록곡 '여름방학'은 이달 26일 선공개로 먼저 만날 수 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