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트럴건설(주)(대표 권성욱)이 고품격 하이엔드 타운하우스 ‘엘그라체(ELGRACHE) 연희’의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엘그라체 연희는 150평의 대지면적에 지하 1층, 지하 4층 규모로 총 4세대로 구성됐으며, 각 세대의 가족구성원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고급화 콘셉트로 설계됐다.
1층은 1세대 독립 공간으로 12미터의 거실과 35평의 야외 테라스로 넓은 공간이 강점이며, 2층은 모든 룸의 크기를 넓게 설계해 구성원의 만족도를 높였다.
3층은 2개의 테라스와 넓은 드레스룸, 서브 주방 등 공간의 활용도를 고려한 구성이며, 4층 펜트하우스의 경우 50평의 아래층과 22평의 위층으로 이뤄진 복층 구조다.
특히, 벽식 구조가 아닌 기둥식 가변형 구조로 층간소음을 최소화했으며, 최고급 유럽산 마감재를 사용하고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아크리니아)를 비롯해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홈 IoT시스템을 적용한 고품격의 공간 인테리어도 강점이다.
권성욱 대표는 “엘그라체 연희는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교육 및 생활편의시설 접근성도 높다”며, 우수한 입지와 풍부한 배후 수요를 강조했다.
한편, 센트럴건설은 구도심의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시니어들의 노후경제를 책임질 시니어 맞춤 수익 구조형 주택 원스톱서비스도 제공한다.
권성욱 대표는 “1층에 상가, 2층과 3층은 임대세대, 가장 상층부는 집주인이 거주하며, 은퇴 후 시니어 세대의 가장 안전한 임대수익을 보장한다”며, “신영부동산신탁과 업무 협약을 맺고 종합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인 ‘고객부동산 밸류업 서비스’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