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그룹 코요태가 콘서트 투어 ‘LET's KOYOTE!’를 개최하며 대구를 뜨거운 열기로 달굴 전망이다.
코요태는 18일 오후 5시 대구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를 연다.
코요태가 데뷔 20주년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하는 ‘LET's KOYOTE!’는 세대를 뛰어넘어 우리 모두의 추억 속에 소중히 간직된 코요태가 올타임 레전드 명곡들을 선보이는 콘서트로, ‘현재 진행형 전설’ 코요태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특히 ‘LET's KOYOTE!’는 ‘코요태랑 즐겁게 놀아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데뷔 24년 차이자 국민 그룹의 저력을 보여주며 전국민에게 사랑받은 히트곡 향연으로 관객들과 뜨거운 호흡을 나눌 예정이다.
지난 3일 오후 5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LET’s KOYOTE!’ 첫 공연을 마친 코요태는 대구 공연에서도 열기를 이어가며 연말과 연초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최근 신곡 ‘GO’ ‘영웅’ ‘반쪽’ 발매는 물론,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은 ‘LET’s KOYOTE!’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리빙 레전드’의 진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LET’s KOYOTE!’ 서울 공연은 내달 7일부터 8일까지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