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는 7월 강원 원주시 일원에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572세대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 137세대 ▦74㎡ 213세대 ▦84㎡ 172세대 ▦102㎡ 50세대이다.
원주 대표 주거지인 무실동과 반곡동이 가까워 핵심 인프라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근 남원주역세권 개발사업에 따른 미래가치도 기대된다. 여기에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장점이다. 바로 앞에 오성산과 옥녀봉 등이 있어 풍부한 녹지 환경을 갖췄다.
단지는 사통팔달 쾌속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KTX 원주역 중앙선을 통해 원주~청량리역까지 40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여주-서원주 구간을 잇는 ‘여주~원주 복선철도’(2027년 개통 예정)가 하반기 착공될 예정이다. 향후, 이 노선을 이용하면 기존 경강선(성남~여주복선전철)과 연결돼 판교신도시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는 또한 고강도 주택규제를 적용 받지 않는 주택으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이고, 지역 및 면적별 예치금 기준을 충족한 만 19세 이상의 수요자라면 세대주뿐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다. 여기에 유주택자도 청약이 가능하며 계약 후 바로 전매할 수 있다. 또한 재당첨 제한규정도 적용받지 않는다.
단지는 e편한세상만의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원주 최초로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