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엔 극장으로 가볼까? 메가박스 측 "관객에 다양한 혜택 제공"

입력
2021.09.15 10:05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가 풍성한 한가위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백신 접종자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해 추석 관람권 패키지 판매부터 포인트 위크, 포토존 체험 이벤트까지 온·오프라인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백신 접종자 대상 ‘가을 아침, 영화 한 잔’ 프로모션

메가박스는 13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오전 상영 영화에 한하여 우대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안심 관람 캠페인 ‘가을 아침, 영화 한 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로나19 백신 접종률이 점차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많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영화관을 찾을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접종 차수와 상관없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및 현장 예매 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상영관 입장 및 발매 시 코로나19 전자예방접종증명서 혹은 지류 증명서(확인서)를 제시해야 한다.

선물로 제격, ‘2021 추석 관람권 패키지’

또한 메가박스는 ‘추석맞이 관람권 패키지’를 15일부터 오는 26일까지 판매한다. 각각의 패키지마다 다양한 혜택이 녹아들어 있어 많은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준비됐다.

먼저 ‘매직 패키지’는 일반관, MX, 더 부티크 할 것 없이 특별관 까지 이용이 가능한 관람권 2매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탄산 패키지’는 일반 관람권과 탄산음료가 포함된 패키지로 정가에서 33% 할인이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메가박스 코엑스점, 성수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에서만 사용 가능한 ‘효도 패키지’는 더 부티크 스위트 관람권 2매와 탄산음료(L) 2잔이 포함된 패키지로, 대폭 할인가에 제공된다. 특히 ‘효도 패키지’는 넓고 편안한 좌석으로 구성된 더 부티크 스위트에서 관람할 수 있어 부모님을 위한 추석 선물로 제격이다.

메가박스 포인트 200% 활용…’메가7포인트 위크’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차곡차곡 쌓인 메가박스 포인트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메가7포인트 위크’도 진행한다. 15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이번 ‘메가7포인트 위크’에서는 평일 2D 예매권을 비롯, 추석 명절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카드, 명절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자몽에이드와 페퍼민트 티 등을 최대 52% 할인된 특가 품목으로 제공한다.

영화 또는 음료 교환권 외에도 2D 영화 2천원 할인권, 음료 및 팝콘 사이즈업 쿠폰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메가박스 포인트로 이용 가능하다. 특히, ‘100 포인트 럭키딜’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단 1명에게는 소중한 사람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영화 예매권과 음료 이용권을 내년 3월까지 매월 제공한다.

한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는 9월 한 달간 개봉 20주년을 맞이한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재개봉을 기념해 직접 영화 속 마법사가 되어볼 수 있는 ‘9와 4분의 3 승강장’ 포토존을 운영한다. ‘9와 4분의 3 승강장’ 포토존에는 호그와트에 가기 위한 준비물인 짐가방부터 애완 부엉이까지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떠올리는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메가박스의 추석 맞이 프로모션들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관객들이 보다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다양한 추석 맞이 프로모션들을 통해 메가박스의 풍성한 혜택을 200% 활용하시고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 가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