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24일 컴백쇼서 신곡 '로꼬' 최초 공개

입력
2021.09.14 09:15

그룹 ITZY(있지)가 컴백 당일 특별한 컴백쇼를 개최한다.

ITZY는 오는 24일 정규 1집 'CRAZY IN LOVE'(크레이지 인 러브) 발매를 앞두고 한 시간 전인 같은 날 정오 네이버 NOW.에서 'ITZY #OUTNOW COMEBACK SHOW'(있지 #아웃나우 컴백쇼)를 진행하고 글로벌 팬들과 소통한다.

특히 ITZY의 데뷔 첫 정규 앨범을 손꼽아 기다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타이틀곡 'LOCO'(로꼬)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대대적인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신곡 퍼포먼스를 비롯해 새 앨범 언박싱, 수록곡 소개,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 대방출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하고 알찬 시간을 보낸다.

4세대 걸그룹 중 최고의 화제성과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ITZY는 신보 콘셉트 이미지, 포토북, 수록곡 'SWIPE'(스와이프)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컴백 콘텐츠를 선보이고 큰 기대에 보답한다.

지난 13일 각종 공식 SNS 채널에 공개된 'CRAZY IN LOVE' 포토북 프리뷰의 단체컷에 이어 14일 자정에는 예지 리아의 개인 이미지를 게재했다. 키치한 효과와 상큼 발랄한 멤버들의 에너지가 어우러져 뜨거운 반응을 모았고 '하이틴 주인공의 정석'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신곡 'LOCO'는 강렬한 사랑의 이끌림을 표현한 곡으로,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Z세대 대표 걸그룹' ITZY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2019년 데뷔곡 '달라달라', 2020년 'WANNABE'(워너비)에 이어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의 세 번째 만남이 성사돼 2021년 하반기 가요계를 정조준한다.

ITZY가 팬들의 사랑에 힘입어 준비한 데뷔 첫 정규 음반 'CRAZY IN LOVE'와 타이틀곡 'LOCO'는 9월 24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자정)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