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블랙핑크 더 무비(BLACKPINK THE MOVIE)'가 오는 8일 블랙핑크의 데뷔 5주년 축하 상영회를 연다.
먼저 29일 티켓 오픈 단 13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팬덤을 술렁이게 만든 '블랙핑크 더 무비' 응원봉 증정 스페셜 상영회는 블랙핑크의 데뷔 일시를 기념해 오는 8일 일요일 오후 8시 8분, CGV용산아이파크몰 스크린X와 4DX 특별관에서 진행된다.
티켓 예매자에게 좌석당 1개의 블랙핑크 공식 응원봉이 증정되는 ‘스페셜 상영회’는 제대로 된 콘서트 현장에 목마른 블링크들에게 특별한 시간이 될 전망이다. 영화 속 사운드에 맞춰 반응하는 공식 응원봉 'BLACKPINK OFFICIAL LIGHT STICK Ver.2'를 들고 실제 콘서트 현장의 분위기를 재현해 영화를 관람하는 특별한 상영회로 꾸며진다.
응원봉 증정 스페셜 상영회를 놓쳤다 해도 기회는 또 있다. 같은날 전국 CGV 중 '8관'을 보유한 일부 극장에서 '라이팅스틱 상영회'가 열린다. 이 상영회에서는 응원봉이 증정되지 않으므로, 관객이 자체적으로 응원봉을 지참해야 한다.
오는 8일 오후 8시 8분에는 '데뷔시 상영회' 역시 열린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해 전국 CGV 21개 상영관에서 '데뷔 시 특별회차(이하 데뷔시)'가 편성된다. 한시적으로 상영관의 명칭을 '5관 - 블랙핑크 데뷔 5주년 축하해' 관으로 변경해 운영되는 '데뷔시' 관람객들에게는 무대 위 블랙핑크의 모습이 담긴 '서포티켓' 2종 중 1종을 좌석당 1매씩 랜덤 지급한다.
응원봉 증정 '스페셜 상영회'가 티켓 오픈 13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해낸 가운데, 이어서 티켓을 오픈할 '응원봉 상영회'와 '데뷔시' 역시 치열한 '피켓팅'이 예상된다.
개봉 첫 주 동안에는 이색 상영관도 운영된다. 오는 4일부터 10일까지 CGV연남 4DX관과 CGV영등포 스크린X관을 '응원봉 성지관'으로 지정해 공식 응원봉과 함께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매일 1회차를 지정해 운영되는 '응원봉 성지관'에서는 영화 속 블랙핑크의 대표곡에 맞춰 특별관 포맷이 선사하는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CGV 단독 개봉으로 선보이는 '블랙핑크 더 무비'는 4명의 멤버와 팬덤 '블링크'를 비롯한 전 세계 K-POP 팬들이 '+1'이 되어 완성한 글로벌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 후 5년과 무대를 담은 영화이다. 각 멤버의 개성에 꼭 맞는 세트장에서 펼쳐지는 색다른 모습과 미공개 스페셜 인터뷰, 현장감을 극대화해 재편집된 2021년 'THE SHOW' 및 2018년 'IN YOUR AREA' 공연 실황을 포함해 10여 곡이 넘는 히트곡 무대들이 영화에 담겨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