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윤·정홍일·이무진, 'Brrrr 프렌즈' 출격…'싱어게인' 심사위원 송민호와 재회

입력
2021.03.09 09:49

가수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송민호와 재회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네이버 NOW. 'Brrrr 프렌즈(Friends)'에는 JTBC '싱어게인-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의 톱3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출연한다.

'Brrrr 프렌즈'는 연예계 절친으로 잘 알려진 송민호와 피오가 진행하는 심야 라이브 쇼다. 송민호와 피오가 '하고 싶은 걸 다 하는' 콘셉트로, 매 회 다채로운 코너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송민호가 '싱어게인'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했던 만큼, 경연에 얽힌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들은 팬들에게 신청곡을 받아 즉석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싱어게인'에서도 매회 독보적인 무대를 펼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만큼, 이번에도 심야 라이브 쇼 감성에 딱 맞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이고 있다.

이 밖에도 'Brrrr 프렌즈'의 시그니처 게임과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이 마련된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싱어게인' 종영 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줬던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Brrrr 프렌즈'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즐길 수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