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희 이어 철수 등장... '오징어 게임3', 올해 공개 공식화

입력
2025.01.01 12:23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시즌3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하며 올해 새 시즌 공개를 공식화했다.

넷플릭스는 1일 공식 계정을 통해 "영희와 철수. 동심의 게임은 끝나지 않는다. '오징어 게임' 시즌3, 2025년 공개"라는 글과 함께 짧은 티징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징어 게임'의 상징인 영희와 함께 시즌2 마지막화 쿠키 영상에서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던 철수의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와 함꼐 영희와 철수가 함께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티저 포스터도 공개됐다.

지난 26일 '오징어 게임' 시즌2가 공개된 이후 전 세계 93개국 넷플릭스 시리즈 부문 글로벌 톱10에서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한 가운데, 올해 시즌3 공개가 공식화되며 이어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앞서 황동혁 감독은 미국 매체 버라이어티와의 인터뷰에서 "(시즌3는) 내년 여름이나 가을쯤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한 넷플릭스 코리아는 유튜브에 '오징어 게임 시즌3 2025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할 당시 하단 설명란에 ''오징어 게임', 6월 27일 넷플릭스에서 시청하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가 해당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던 바, 올해 새 시즌 공개를 공식화한 '오징어 게임3'가 베일을 벗을 시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이정재)와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이병헌)의 치열한 대결과 다시 시작되는 게임을 그렸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