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사이버대학교가 2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2025학년도 1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학과는 △스마트경영학부(ESG경영학과 부동산학과 뷰티비즈니스학과) △휴먼복지학부(건강스포츠학과 노인복지학과 사회복지학과 웰빙귀농조경학과) △상담학부(상담심리학과 시니어모델치유학과 식물치유클리닉학과 아동가족상담학과 통합상담치료학과) △ICT공학부(소방방재안전학과 안전보건공학과) △K-컬처학부(K-e스포츠학과 K-뷰티아트학과 K-엔터테인먼트학과 K-영상크리에이터학과 한국어교육전공)로 5개 학부 19개 학과·전공이다.
신설학과도 여럿이다. 시니어모델치유학과는 활기찬 노후를 설계하는 전문가를 양성하는데 초점을 맞춰, 모델 이론 및 실습을 기반으로 학내외 실전 경험을 제공한다. K-e스포츠학과는 e스포츠 산업을 선도할 글로벌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며, K-뷰티아트학과는 헤어, 피부,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성을 갖추도록 온·오프라인상에서 지원한다. 식물치유클리닉학과는 식물 치유를 전공하는 국내 첫 학과로 전문 교수진 지도로 다양한 치유 기법을 배우고 연기한다.
광동학원이 2003년에 설립한 국제사이버대학교는 바쁜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교육 환경을 제공하며, 온라인 강의를 통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할 뿐 아니라 다양한 국가 및 민간 자격증을 얻을 기회를 제공받는다. 또한, 직무 능력 향상과 새로운 진로 설계를 지원하는 맞춤형 학습 환경을 조성하여 직장인, 전업주부, 은퇴 예정자 등 폭넓은 학습자들에게 실질적인 교육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