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이 새 앨범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SF9 공식 SNS를 통해 열네 번째 미니 앨범 '판타지(FANTASY)'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멤버들의 모습과 전곡 음원 일부가 담겼다.
미니 14집 '판타지'에는 아련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의 타이틀곡 '돈 워리, 비 해피(Don't Worry, Be Happy)'를 포함한 5곡이 수록됐다. 팝 댄스 장르의 곡 '크루엘 러브(Cruel Love)', 멤버들의 목소리가 섬세하게 표현된 '그냥 (Just)', 팬들을 향한 애정 가득한 메시지를 담은 팬송 '마이 판타지아(My Fantasia)', 유태양의 자작곡 '멜로드라마(Melodrama)'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곡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영빈과 휘영이 앨범 전곡 작사에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SF9은 미니 14집 '판타지'를 통해 새롭게 시작할 3부작 시리즈의 포문을 연다. 새 앨범에는 지금까지 SF9의 힘이 되어준 팬클럽 판타지(FANTASY)를 향한 진심을 담아 의미를 더했다. SF9의 그룹 색을 선명하게 보여주는 음악들이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SF9은 청량한 콘셉트의 비주얼에 걸맞은 퍼포먼스로 여름날 가요계를 시원하게 물들일 계획이다.
'판타지'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돈 워리, 비 해피'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