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여성 맞춤형 케어 건기식 “나다움을 찾으세요”

입력
2024.07.25 10:25
KGC인삼공사 ‘정관장 화애락’

‘정관장 화애락’은 지난 2003년 출시 이후 20년 넘게 여성의 건강을 위해서 끊임없이 연구하고 고민해 온 브랜드다. ‘나다움’에 집중, 갱년기 여성 맞춤형 솔루션을 제안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2016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화애락 진’ 출시 이후, 정관장 화애락은 갱년기 브랜드 상기도 1위를 달성할 만큼 대표적인 여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발돋움했다.

대표 제품은 ‘화애락 터닝미’다. 식약처로부터 갱년기 여성건강뿐만 아니라 항산화,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피로 개선, 면역력 증진까지 6가지 기능성을 인정받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갱년기 여성케어 전용 제품이다. 여기에 콜라겐, 비타민C, 비오틴, 건조효모(글루타치온), 석류, 녹용 등 항산화 및 이너뷰티에 특화된 부원료를 추가한 게 특징이다.

‘화애락 와이즈미’는 갱년기로 인한 호르몬 저하로 기억력이 감퇴되는 여성들을 위한 두뇌 활력 케어를 제안한다. ‘RG 메모리 포뮬라’ 설계를 바탕으로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화애락 액티브미’는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8대 기능성을 보유한 건기식이다. 6년근 홍삼과 ‘화애락 여성건강 조성물’ 특허를 담은 관절 연골 효능 특화제품이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