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 벨프리모, 3중 기능성 히알 베리어 멀티 밤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

입력
2024.06.07 08:27

동국헬스케어M&I 관계자는 TV쇼핑 및 온라인에서 연이어 완판기록을 세운 동국 벨프리모 히알 베리어 멀티 밤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리뉴얼 되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7일 오전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One TV) 채널을 통해 단독 구성으로 런칭할 예정이다.

‘벨프리모 히알 베리어 멀티밤’은 동국제약의 특허 히알루론산 외에도 피부 탄력개선에 탁월한 5종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해 주름개선, 미백 및 자외선차단의 효과를 입증한 3중 기능성 포뮬러로 피부 노화의 최대 적인 자외선에 의한 손상을 예방하여 안티에이징 효과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4시간 보습지속력 및 피부 광채 개선 등 13가지 항목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능을 입증하여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선사하는 일명 ‘워터락(Water-Lock)’으로 불리우는 제품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출시 1년만에 50만개 판매를 기록한 ‘벨프리모 히알 베리어 멀티밤 세트’를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해,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신제품 ‘벨프리모 히알 베리어 워터 미스트’ 본품을 증정하는 단독 구성의 혜택을 제공한다.

벨프리모 브랜드 관계자는 ‘벨프리모 히알 베리어 멀티밤의 가벼운 에어리핏 텍스처가 가진 부드럽고 번들거림 없는 사용감을 특장점으로 꼽는다’며 ‘민감성 피부 또한 자극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롯데홈쇼핑 런칭을 통해 더욱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피부관리를 위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