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찰리 푸스(Charlie Puth)의 컬래버가 성사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7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음 달 10일 스트레이 키즈의 새 디지털 싱글 '루즈 마이 브레스 (피처링 찰리 푸스)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 발매 소식을 전했다.
전 세계 무대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뿜어내는 스트레이 키즈와 글로벌 팝스타 찰리 푸스의 만남은 국내외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급 시너지를 품은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이 팬심을 한층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올여름 국내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는 디싱을 먼저 발매하고 분위기를 예열한다. 신곡을 미리 엿볼 수 있는 티징 콘텐츠와 다채로운 글로벌 프로모션을 순차 전개하고, 새 디싱 발표 당일인 다음 달 10일 오후 1시 음원과 더불어 색다른 분위기의 신곡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다음 달 10일 디싱을 선보이는 데 이어 다가오는 여름, 반가운 컴백과 함께 더욱 뜨거운 활약을 펼친다. 특히 오는 7월 12일 이탈리아 밀라노 '아이 데이즈(I-Days)', 14일 영국 런던 '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BST Hyde Park)', 8월 2일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의 헤드라이닝 무대가 예정되어 있어 무한한 활약세 확장을 기대케 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루즈 마이 브레스 (Feat. Charlie Puth)'는 5월 1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