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서울불꽃축제 ‘최고의 명당’서 감상하세요

입력
2023.09.22 09:08
서울드래곤시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10월 7일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 2023(이하 불꽃축제)’ 개최를 기념해 객실 패키지와 식음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선보인다. 올해 불꽃축제는 ‘다채로운 색깔로 내일의 세상을 환하게 비추는 밝은 미래(Lights of Tomorrow)’를 주제로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이에 용산에 위치해 여의도 일대를 조망할 수 있는 서울드래곤시티는 불꽃축제 당일 다양한 상품을 운영하며 모객에 나설 계획이다. 지상 최대 40층 규모의 고층타워 3개 동을 이어 건설된 서울드래곤시티에서는 불꽃이 지상에서 점화하는 순간부터 하늘에서 터질 때까지 모든 과정을 생동감 있게 감상할 수 있다. 지난해 3년 만에 열린 불꽃축제 당시에는 객실 패키지가 조기에 완판됐다.

올해 객실 패키지는 네 종류로 준비되며 불꽃축제를 관람할 수 있는 한강뷰 객실 1박이 포함된다. ‘Be the Sparkle 패키지’에는 750ml 샴페인 1병과 초콜릿, 마카롱이 포함된다. ‘메가 바이트 To-Go 패키지’ 이용객은 육류·치즈·쿠키로 구성된 델리 박스와 레드와인 1병을 즐길 수 있다.

먹거리가 보다 풍성한 패키지를 원한다면 셰프가 준비한 2인용 투고(To-Go) 박스와 레드와인 1병을 제공하는 ‘푸드 익스체인지 To-Go 패키지’를 이용하면 된다. 디너 뷔페 2인 식사권과 와인 3종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푸드 익스체인지 디너 뷔페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서울드래곤시티의 엔터테인먼트 시설인 ‘스카이 킹덤’에서도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다. 스카이 킹덤은 두 개의 타워 상층부를 이어 31층부터 34층까지 4층 규모로 조성된 공간이다. 메인 공간인 ‘킹스 베케이션’과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는 불꽃놀이를 정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올해 재단장한 ‘카바나 시티’에서는 스페셜 메뉴와 주류를 준비했다.

한불꽃축제 당일 객실 패키지 또는 식음 프로모션 이용을 원할 경우 서울드래곤시티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