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배송대행 서비스 고도화로 고객 감동

입력
2023.09.18 08:32
[2023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주)와이지넷코리아

(주)와이지넷코리아(대표 주용규)가 한·중 양방향 물류시스템을 도입해 사업다각화에 나선다.

중국발 수입은 물론 한국발 중국 수출 화물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 회사의 무역 전문성 고도화와 고객 편의성을 증대해간다는 계획이다.

이 회사는 중국 구매·배송·결제 대행 전문 브랜드 ‘타플(TAPL)’을 운영하고 있으며 ISO 9001, ISO 14001를 획득한 국내 유일한 구매대행 전문업체다.

이커머스 시장의 눈부신 성장과 해외직구 규모가 매년 늘어남에 따라 구매대행·배송대행의 화두는 신속·편의성에 따른 고객만족(CS)에 방점이 찍힌다.

타플은 타플케어 파손 분실보험료 무료 서비스, 인보이스 발행, TT송금, 알리바바1688구매대행, 부피큰화물선 후불선택, KC인증상담 등 고객지향적 우수서비스로 정평이 나 있다.

특히, TT송금의 경우 해외송금사업자인 센트비와 업무제휴를 통해 24시간 은행 방문없이 PC에서 중국으로 달러 송금이 가능하다.

현재 타플은 중국을 대표하는 전자상거래 플랫폼 타오바오와 알리바바에서 판매하는 의류, 공구, 홈데코, 액세서리, 가전제품, 디지털기기, 애견용품, 스포츠, 미용 등 다양한 제품들을 취급하고 있는데, 빠른 출고속도와 친절한 CS 응대로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중국 환율은 물론 국내 및 중국 택배조회, 매주 출항스케줄 업데이트 등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주용규 대표는 “동종업계 최저 배송료와 고품질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해 고객 감동을 실현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