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부터 보수까지…동화기업, 마루 관리 서비스 '케어플로' 출시

입력
2023.07.04 10:45
13면
현장 점검·무상 하자 보수 등 제공


동화기업이 마루 관리 서비스 '케어플로(Care-Flo)'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케어플로는 나투스진, 나투스 듀오 제품군을 산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된다. 이는 동화기업이 시공 전 바닥상태 점검부터 사후 보수까지 직접 제공하는 마루 관리 서비스로 1일 이후 시공한 고객이 제공받을 수 있다.

그중 '케어플로-원케어(One Care)' 서비스는 시공 후 1년 이내 1회 무상 하자 보수 처리 서비스로 구성돼 있다. 소비자 과실로 인한 보수는 물론 △찍힘 및 긁힘 메꿈 처리 △표면 이물질 및 오염 제거 △걸레받이 재결합 △걸레받이 실리콘 메꿈 처리 등도 수리받을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마루 뒷면에 부착된 NFC(Near Field Communication) 태그 후 연결되는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원케어를 이용하는 고객 중 동화기업이 직접 시공한 곳에 대해선 현장 점검 서비스도 제공한다. 시공에 앞서 사전에 현장 방문을 통해 바닥상태를 살펴서 최적화된 마루 설치 환경을 미리 만들기 위해서다. 앞으로 서비스 대상 범위를 넓혀서 동화기업이 직접 시공하지 않는 경우에도 사전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이길용 동화기업 건장재사업부 상무는 "케어플로가 동화자연마루에 대한 소비자 신뢰 향상에 이바지하길 기대한다"며 "제품뿐 아니라 서비스 측면에서도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케어플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동화자연마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주예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