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믹스(NMIXX)가 본격적인 컴백에 박차를 가한다.
엔믹스는 다음 달 11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어 미드서머 엔믹스 드림(A Midsummer NMIXX's Dream)'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앞서 티저 포스터로 컴백 소식을 알린 이들은 22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선보이고 기대감을 높였다.
몽환적 배경 위 자리한 파티 초대장에는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들이 소개됐다. 이에 따르면 엔믹스는 오는 24일 트레일러 영상 '어 미드서머 나이츠 팬텀(A Midsummer Night's Phantom)'으로 본격적인 프로모션 시동을 건다. 콘셉트 포토는 '아테네 버전(Athens ver.)', '포레스트: 오버추어 버전(Forest: Overture ver.), '포레스트: 녹터널 버전(Forest: Nocturnal ver.)까지 총 세 가지 버전이 공개되며 트랙리스트, 스페셜 클립,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풍성한 콘텐츠로 신보를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특히 이들은 싱글 3집 정식 발매에 앞서 다음 달 3일 오후 6시에는 선공개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이들이 데뷔 첫 여름 컴백으로 거둘 성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최근 엔믹스는 총 13개 지역 14회 규모의 데뷔 첫 단독 쇼케이스 투어 '나이스 투 믹스 유(NICE TO MIXX YOU)'를 전개하고 있다. 지난달 2일(현지시간) 시애틀을 시작으로 4일 산호세, 5일 로스앤젤레스, 8일 댈러스, 9일 휴스턴, 12일 애틀랜타, 14일 워싱턴 D.C., 16일 브루클린까지 북미 8개 도시에 걸친 미주 공연과 6월 4일 태국 방콕, 9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18일~19일 타이베이 공연을 성료한 이들은 오는 23일 싱가포르에서 현지 NSWER(엔써, 엔믹스 공식 팬클럽 명)를 만난 후 30일에는 필리핀 마닐라까지 공연을 이어가며 인기 행보에 박차를 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