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윈드(The Wind)가 롤모델 하이라이트(Highlight)와 다시 만났다.
26일 더윈드는 공식 채널 등을 통해 하이라이트와 함께한 데뷔곡 '아일랜드'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다.
챌린지 영상 속 더윈드와 하이라이트 멤버 전원은 연습실을 배경으로 '아일랜드' 포인트 안무를 선보였다. 더윈드의 청량한 매력은 물론, 하이라이트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일랜드'의 싱그러운 감성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하이라이트와 더윈드 멤버들의 돈독한 선후배 케미스트리가 훈훈함을 자아낸다.
더윈드는 데뷔 쇼케이스 당시 하이라이트를 롤모델로 소개하며 "선배님들을 보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고 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실제로 이기광과 '프레데터' 챌린지를 함께하고, 트레일러 'Prologue 꿈, 바람이 되다'에서 윤두준의 조언을 얻는 등 남다른 인연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아일랜드' 챌린지로 또 한번 성사된 더윈드와 롤모델 하이라이트의 만남이 눈길을 끈다.
'아일랜드'는 지난 15일 발매된 더윈드의 데뷔 앨범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 타이틀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 멜로디 위에 '우리가 꿈꾸던 그곳', '그곳이 바로 우리 무대'라는 희망찬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냈다. 다양한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아일랜드'의 청량하고 힘 있는 퍼포먼스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SNS와 숏폼 동영상 플랫폼 등을 통해 스테이씨 아이키 베리베리 에이디야 (여자)아이들 몬스타엑스 원어스 등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성을 더하고 있다.
한편 더윈드는 '아일랜드'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글로벌 K-POP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