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의 '다시 만나'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윈드의 첫 번째 미니앨범 '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Beginning : The Wind Page)' 수록곡 '다시 만나'는 지난 23일 기준 한국 샤잠(Shazam) 차트 4위를 기록했다.
샤잠은 음원 검색 플랫폼이다. 검색량과 스트리밍을 기준으로 지역별 차트를 산정한다. '다시 만나'는 네이버 바이브 국내 급상승 차트에서도 타이틀곡 '아일랜드(ISLAND)'와 함께 상위권을 순항 중이다. 이 밖에도 더윈드의 '아일랜드'와 또 다른 수록곡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할 수 있어'까지 4곡 전곡이 연일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각종 음악 플랫폼에서 이용자 수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다시 만나'는 더윈드의 데뷔 앨범에 수록된 유일한 발라드 트랙이다. 들으면 저절로 풍경이 그려지는 아름다운 편곡과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앨범 전체를 잇는 청량한 유스틴(YOUTH+TEEN) 감성과 감정선을 고조시키는 멤버들의 떼창 구간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노래방 엔딩 음악으로 사용돼 전 세대 음악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는 중이다.
더윈드는 타이틀곡 '아일랜드'로 활동하고 이와 함께 수록곡을 다양하게 들려주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멤버들은 정식 데뷔 전 '빛을 담아 너에게 줄게' 뮤직비디오 본편과 4곡 전곡의 1분 분량 트랙 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M '더쇼'에서는 '할 수 있어' 스페셜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더윈드는 타이틀곡 '아일랜드'로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SNS 상에서는 포인트 안무를 딴 '아일랜드' 댄스 챌린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