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배우고 경품 타고… 아이에게 재미 주는 ‘ZEM’

입력
2023.04.27 15:32
SK텔레콤·SK브로드밴드

SK텔레콤과 SK브로드밴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ZEM(잼)은 만 12세 이하 아이들을 위한 SKT와 SKB의 유무선 통합 키즈 서비스 브랜드로 국내 넘버1 영어 교육 콘텐츠와 올바른 스마트폰 사용습관 앱 서비스 등을 통해 부모와 아이 고객에게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독점 영어 콘텐츠 등 강화된 B tv ZEM 서비스 ▦신규 광고 캠페인 ▦제휴 프로모션 ▦가정의달 T데이 및 T다이렉트샵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다.

우선 SKB는 미국의 최장수 어린이 프로그램 ‘세서미 스트리트’ 브랜드 콘텐츠 700여 편을 B tv ZEM의 ‘살아있는 영어’ 메뉴 내 세서미 브랜드관을 통해 무료로 독점 제공하고 있다.

또 지난해 IPTV 최초로 선보여 학부모들의 호평을 받은 유아·초등 영어교육 전문 브랜드 ‘튼튼영어’의 추가 콘텐츠 250여 편도 무료로 독점 제공한다.

SKB는 5월 7일까지 B tv ZEM에서 세서미 스트리트와 튼튼영어 신작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들에게 아이패드 10세대, 플레이스테이션 5, 닌텐도스위치 OLED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영어는 역시 ZEM’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T와 SKB는 ZEM 서비스의 다양한 혜택을 부모·아이 고객들이 쉽게 알 수 있는 광고 캠페인도 진행한다. 양사는 이선균, 전혜진 부부를 모델로 한 ‘아이♥ZEM’ 광고를 24일부터 새롭게 선보였다.

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은 ‘가정의 달 ZEM 기획전’을 마련해 인기 키즈폰인 ‘ZEM 꾸러기 포켓몬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문구세트, LED 무드등, 블루투스 이어폰 등 특별한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