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사랑, 모태범 집 방문…전 여친 흔적 포착 ('신랑수업')

입력
2022.12.14 10:33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모태범이 임사랑을 처음으로 집에 초대한다. 임사랑은 모태범 전 여자친구의 흔적을 발견한다.

14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44회에서는 모태범이 연인인 임사랑을 처음으로 집에 초대한다.

모태범은 자택에서 몸단장을 한 뒤 갑자기 청소를 해 의아함을 자아낸다. 그가 가글까지 하자 이승철과 일일 멘토 주영훈은 "가글을 왜 해?"라고 말한다. 모태범은 임사랑을 위한 슬리퍼도 준비한다. 쑥스러워하면서 준비한 무언가를 임사랑에게 건네는 모태범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멘토 신봉선은 "지금 프러포즈 한 거야?"라며 깜짝 놀라고 박태환은 "저건 결혼할 여자 있으면 쓰라고 제가 선물한 건데…"라고 설명한다.

이후 모태범 임사랑은 어색한 분위기 탈피를 위해 집 구경에 나선다. 그런데 이때 임사랑 레이더망에 모태범 전 여자친구의 흔적이 포착된다. 임사랑은 "저게 뭐야?"라고 묻는다. 모태범이 직접 만든 '키스를 부르는 계란말이'도 등장할 예정이다.

모태범 집에 첫 방문한 임사랑, 만삭 체험에 나선 손호영 정성호, 파일럿 매형을 만난 박태환의 하루를 담은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4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