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이 '폴라로이드' 뮤직비디오 티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8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를 통해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폴라로이드(Polaroid)'라는 신곡 제목도 함께 공개됐다.
첫 번째 티저는 강렬한 빛을 받으며 서있는 임영웅의 실루엣으로 시작된다. 차분한 기타 선율이 어쿠스틱한 감성을 배가시키며 어딘가를 응시하는 그의 그윽한 눈빛이 돋보인다. 티저로 깊어진 감성을 보여준 임영웅의 신곡 '폴라로이드'가 오는 15일 오후 6시 발매된다는 문구가 시선을 모으기도 한다.
임영웅은 지난 7일 공식 SNS로 신곡 발표를 알리는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서정적인 분위기의 티저 이미지 속에는 다양한 폴라로이드 사진을 보고 있는 임영웅의 뒷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현재 신곡 발매 준비에 한창이다.
한편 그는 TV조선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히어로(HERO)' '이제 나만 믿어요'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 등의 곡으로 큰 인기를 누리기도 했다. 임영웅은 다음 달 부산과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