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클래식 컨셉으로 2022년 런칭한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온오프는 이번 F/W시즌 에서는 클래식함을 조금 더 트랜디하게 풀어냈다. 이번 시즌 온오프 골프웨어의 화보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기은세가 주인공으로 필드와 일상을 넘나드는 그녀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로 잘 표현했으며 골프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컵을 통해 공개했다.
온오프골프웨어의 2022 F/W 컬렉션은 실루엣과 스타일링의 조합으로 온오프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캐시미어, 메리노울, 퍼 등의 고급스러운 소재에 페미닌한 컬러와 온오프 시그니처 컬러의 조합으로 조금 더 프리미엄 하면서 트랜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화보 속 기은세가 착용한 핑크 컬러 니트 스웨터는 뽀송뽀송한 원사 사용으로 부드러운 터치감에 초경량 스트레치 방풍 안감으로 보온성이 우수하며 밑단에는 스트링이 있어 체형에 따라 둘레 조절이 가능하여 스윙을 한결 더 편안하게 도와준다. 스커트 또한 파우더 터치의 다운 소재와 앞 지퍼 오픈 컬러밴드를 사용하여 착용감이 뛰어나며 뒤 기장에 편차를 더 주어 어드레스 시 불편함을 없게 한다.
특히 겨울철 라운딩 시 보온성과 신축성이 좋아 활용도가 높은 우븐 다운점퍼는 이너로 탈착 가능한 패딩 베스트가 내장된 스타일의 가디건 점퍼로 패딩 베스트 부착 또는 탈착 후 착용하거나, 그대로 착용하여 3가지 용도로 활용이 가능하다. 넥 카라부분의 렉스퍼 또한 탈착이 가능하여 보온성과 여성스러운 라운딩 룩을 만들어 준다.
이번 시즌 기은세가 제안하는 온오프 골프웨어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골프 브랜드들의 메카인 도산대로 본점과 현대백화점 본점, 반얀트리 호텔 갤러리 인숍,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명품 판매 플랫폼 BALLAN과 MUST IT, 더카트 골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