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동래베네스트 GC, 글렌로스GC 등 4개 골프클럽이 여름맞이 고객 특별 행사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안성베네스트GC와 동래베네스트GC는 8월 한 달 '썸머 오픈 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시간, 인원, 실력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명랑 골프대회로, 이벤트 기간 중 내장한 고객들의 스코어를 자동으로 집계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꼭 골프 실력이 좋아야만 선물을 받을 수 있는건 아니다. 스트로크 성적을 기반으로 참가자를 구간별로 나누고, 해당 구간별 추첨 방식으로 수상자를 선정해 누구나 수상의 기회가 있다.
이벤트 경품도 풍성해 9개 시상 부문에서 총 90명에게 4인 평일 그린피, 거리측정기, 보스턴백, 골프웨어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골프삼성 홈페이지와 앱에서 사전 신청 후 참가할 수 있다.
또 4개 골프 클럽 모두 2부 타임을 이용하는 골퍼들에게 골프삼성 세탁 가방을 선착순으로 선물하는 ‘2.열.치.열’ 이벤트를 8월말까지 진행한다. 코스에 그늘막을 설치해 시원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고 냉차와 냉수건, 쿨토시 등을 준비해 여름 골퍼들의 더위를 식혀 준다. 반바지 라운드도 가능하다.
안성베네스트GC에서는 여름철 골프장 패션을 인스타그램에 자랑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해 주중 1팀 무료 라운드권, 모바일 기프트카드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골프삼성 인터넷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