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엑스포대공원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분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주엑스포대공원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나라사랑 정신을 기리고 그 희생에 감사와 추모의 마음을 담아 보훈대상자 확대 혜택과 ‘태극기를 보여주세요’ 이벤트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그동안 국가유공자에게 제공하던 본인 및 동반 1인 무료입장 혜택을 6월 한 달 동안 △독립유공자 △참전유공자 △5・18민주유공자 △고엽제 후유(의)증 △특수임무 유공자 등 보훈대상자들에게 확대 적용키로 했다.
해당 보훈가족들은 대공원 입구 종합안내센터에 별도로 마련된 보훈가족 우대 창구를 이용하면, 입장에 편의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태극기를 보여주세요’ 이벤트는 입장권 구매 시 옷, 가방, 신발, 악세서 등에 부착된 태극기 및 태극기 페이스페인팅을 보여주면, 경북도민할인(대인 8,000원, 소인 6,000원)을 적용받을 수 있다.
류희림 경주엑스포대공원 대표는 “국가와 민족을 위해 희생‧헌신하신 분들에 대한 숭고한 나라사랑의 정신을 기리고 예우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면서 “앞으로도 호국영웅들의 희생을 잊지 않는 마음과 추모 분위기 조성에 함께 해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