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첫 단독 화보집에 쏠린 시선

입력
2022.04.09 09:39

가수 김희재의 단독 화보집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팬사인회 이벤트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달 30일부터 인터파크에서 단독 판매 중인 '김희재 퍼스트 수퍼노바(1st Supernova) (from.제주)'는 구매자 중 100명을 오는 6월 9일 팬사인회에 초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일까지의 판매분에 대해서만 사인회 참여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다음 달 30일 김희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 추첨을 할 예정이다.

예약 판매 매진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은 김희재의 첫 단독 화보집은 그의 달콤한 휴가와 일상, 그리고 여자친구와의 설레는 데이트를 콘셉트로 한다. 화보는 아름다운 제주도의 풍경과 호텔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김희재는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모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김희재의 최근 생각을 들을 수 있는 글도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집은 공식 판매 페이지 오픈 전 1차 판매분 모든 수량이 완판됐다. 이번 화보집은 특별 한정 판매로 특전 동영상 USB 등의 구성품도 포함돼 있다.

한편 김희재는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7위를 차지했다. 그는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MBC 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 출연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