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속의 럭셔리 데일리 워치’ 그랜드세이코(Grand Seiko)가 오는 2022년 3월 30일부터 4월 5일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시계 박람회인 Watch and Wonders Geneva(워치스 앤 원더스)에 참가하게 되었다.
전 세계의 명품 워치 브랜드들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에서 그랜드세이코는 2022년 신규 글로벌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브먼트를 포함하여 시계의 모든 것을 직접 설계/생산하는 완벽한 '제조공정'에 의해 만들어진 그랜드세이코는 일본 전통의 가치 중 하나인 장인 정신(타쿠미)을 잘 보여주고 있다.
브랜드 철학인 "Nature of Time"은 자연의 영감에 기반한 예술적 디자인과 그 디자인에 어울리는 정확한 무브먼트로 표현되는 모든 타임피스를 기념하고 있다. 2010년 국제무대에 선보인 이후 시계 애호가 사이에서 장인 정신으로 대표되는 고품질(고성능), 혁신적인 무브먼트 그리고 일본의 미(美)를 보여주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높이 평가 되면서 그랜드세이코의 명성은 최고의 럭셔리 워치 브랜드로서 빠르게 자리매김해 왔다.
세이코 워치 코퍼레이션(Seiko Watch Corporation)의 아키오 나이토(Akio Naito) 사장은 “워치스 앤 원더스는 이러한 그랜드세이코를 보여주기에 이상적인 무대이며 우리는 이러한 뛰어난 박람회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 행사에 방문하시는 많은 방문객들은 브랜드 진화의 새로운 장을 열 올해 새로운 작품들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그랜드세이코만이 구현할 수 있는 독특한 감성과 창의성을 확인하실 수 있으리라 확신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