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혁, 20일 디지털 싱글 'be' 발매...단독 작사 참여

입력
2021.10.18 11:04

그룹 슈퍼주니어 은혁이 오는 20일 솔로 디지털 싱글 'be'(비)를 발매한다.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은혁의 솔로 디지털 싱글에는 타이틀 곡 'be'와 수록곡 'Red Muhly'(레드 뮬리) 등 2트랙이 담겼다. 특히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과 수록곡은 모두 은혁이 단독 작사로 참여해 더 큰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 곡 'be'는 그루브한 리드미컬함이 돋보이는 팝 장르로, 지금의 은혁이 바라보는 어린 시절 꿈이 가득했던 모습을 진솔한 가사로 풀어내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 가운데 18일 오전 10시 슈퍼주니어의 공식 SNS에는 은혁의 티저 이미지가 업로드, 공개된 사진 속 은혁은 노을 지는 들판을 배경으로 강렬한 레드 수트를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내뿜고 있다. 야외를 배경으로 한 은혁만의 자유롭고 독보적인 분위기가 돋보인다.

뜨거운 기대 속 은혁은 디지털 싱글 발매 당일인 20일 오후 5시, 슈퍼주니어 유튜브 채널에서 발매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은혁의 디지털 싱글은 지난 13일 발매한 동해의 솔로 싱글에 이어, 다음 달 2일 슈퍼주니어-D&E의 정규 앨범 발표에 앞서 진행되는 사전 프로모션이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