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새 멤버 민지 공개...시크+상큼 비주얼

입력
2021.10.18 09:00

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 민지(Minji)가 주(ZUU)에 이어 두 번째 새 멤버로 합류했다.

시크릿넘버는 18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되는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 (파이어 세러데이)'의 개별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게재했다.

새 멤버 민지는 네 번째 개별 티저의 주인공으로 등장해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이미지 속 민지는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한 채 곰인형을 들고 있다. 또렷한 이목구비를 지닌 민지는 시크함과 상큼함이 공존하는 미모를 과시했다.

영상에서도 민지의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인다. 컬러풀한 의상을 입은 민지는 도도한 눈빛을 내비치는가 하면 환한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유롭게 리듬을 타는 모습도 공개되어 무대 위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시크릿넘버는 새 멤버 주(ZUU)에 이어 민지의 합류를 공식화하며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주와 민지의 구체적인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벌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새로운 변화를 맞은 시크릿넘버는 새 멤버 뿐만 아니라 티징 콘텐츠로도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레트로한 분위기, 신나는 사운드가 예고된 가운데 주 민지와 함께 어떤 상승세를 그려나갈지 기대가 모아진다.

시크릿넘버의 세 번째 싱글 'Fire Saturda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