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샤 연출' 와일드 와일드, 오늘(15일) 선예매 오픈

입력
2021.09.15 13:38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의 첫 연출작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가 선예매 티켓을 오픈했다.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15일 오전 11시부터 10월 10일까지 예스24를 통해 선예매 티켓을 오픈했다. 선예매 구매자 한정으로 티켓 가격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인 이상 티켓 구매 시 단체 할인도 적용된다.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여성 전용 19금 쇼다. 여성들이 잠이 들면서 환상적인 일탈을 꿈꾼다는 내용을 중심으로 하여 그 안에서 이룰 수 없는 사랑, 판타지, 격정적인 감성, 꿈에서 깨어난 후의 허탈감을 모두 담아냈다. 일상에 지친 여성들의 일탈을 실현시킬 환상을 가득 담은 쇼로, 글로벌 스케일의 공연을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짜릿한 오감을 자극하는 남자 배우들의 퍼포먼스와 화려한 조명쇼, 다양한 특수 효과, 청각을 자극하는 서라운드 효과를 담은 최고의 사운드, 더불어 국내 최고의 연출진과 스태프들이 참여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가요계 대표 성인돌로 불리는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처음으로 연출에 참여한 만큼 여성 관객의 니즈를 완벽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상상 그 이상의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공연장 내부에는 여성들을 위한 인스타감성의 포토존과 더불어 3층에는 루프탑바 '위드 와일드'에서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는 등 공연 외에도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나르샤의 첫 연출작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다음 달 15일부터 16일까지 양일간 프리뷰쇼를 시작으로 19일부터 오픈런이 시작된다.

홍혜민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