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운모로 숙면·면역력 강화 ‘건강매트’

입력
2021.07.26 08:50
엠엠바이오 ‘잠도깨비’


건강한 생활을 위해 수면은 매우 중요하다.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하면 낮 시간대 활력이 없어지고 집중력이 떨어진다. 이런 현상이 반복되면 만성질환의 위험에 노출되고 면역력도 저하된다.

최근 코로나19 장기화로 면역력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면역을 담당하는 백혈구는 산소가 있어야만 에너지를 얻어 활동할 수 있다. 면역력을 기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산소를 보충하는 것. 하지만 나이가 들수록 산소가 더 부족해진다. 노인은 폐기능이 떨어져 산소를 적게 받아들이는 데 비해, 체내 노폐물은 많이 축적돼 더 많은 분해산소가 필요하다.

만성피로, 두통, 기억력 저하, 혈액순환장애, 노화, 암 등의 주원인은 바로 산소 부족이다. 산소는 피가 각 세포에 전달해 준다. 혈행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막혀 있는 혈액을 풀어줘야 하는데 유일한 에너지가 ‘자기장 충전’이다.

엠엠바이오의 ‘잠도깨비’는 현대의학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는 자기장 요법을 차용한 비약물 수면개선 제품이다.

수면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20년 동안 자성체 광물을 연구해 온 엠엠바이오는 천연자성광물 흑운모(마그네틱 미네랄)를 원료로 잠도깨비 제품을 선보였다. 이 중 숙면매트는 자기력을 보충해 수면의 질을 높임으로써 활기찬 생활을 유지시켜 준다. 흑운모 관련 특허도 보유한 엠엠바이오는 흑운모를 그대로 잠도깨비 제품에 담아 현대인들의 부족한 자기장을 채워 주고, 수면의 질 개선을 돕는다. 현재 선착순으로 특가 판매 중이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