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네트워크보안기업 한드림넷(대표 서현원)이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보안스위치 ‘서브게이트(SubGate)’는 내부 네트워크에서 발생하는 보안 위험을 스스로 탐지해 차단할 수 있는 차세대 보안솔루션이다. 유해 트래픽 차단과 확산 방지를 통해 내부 네트워크 서비스의 안정화와 운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신제품 클라우드 보안스위치 ‘서브게이트 2400시리즈(SubGate2400 Series)’는 보안스위치에 클라우드 개념의 관리체계를 적용, 로컬 및 원격지 네트워크에 대해 보다 쉽고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해 진화된 보안환경을 제공한다.
네트워크 스위치를 클라우드 관리 체계로 적용하는 개념인 ‘제로 터치 컨피그(Zero Touch Config)’ 기술을 비롯한 한드림넷만의 독창적인 특허 기술들로 클라우드센터를 통해 각 현장에 최적화된 설정으로 쉽고 빠르게 네트워크를 구성할 수 있다. 장애 시에도 전문가의 방문 없이도 네트워크에 접속하면 기존 장비의 설정값을 자동 적용해 신속하게 복구해 준다.
그 외에도 지능형 통합관리(VIPM)로 하나의 웹 화면에서 원격지 네트워크의 스위치들의 모니터링과 내부 단말의 사용 현황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어, 다양한 네트워크 문제에 즉각적인 대처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