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 클래식한 감성을 더한 ‘밴티지 로드스터 A3 에디션’ 공개

입력
2021.07.06 09:30

애스턴 마틴이 브랜드의 역사와 감성을 담은 특별한 존재, 밴티지 로드스터 A3 에디션(Aston Martin Vantage Roadster A3 Edition)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밴티지 로드스터 A3 에디션은 애스턴 마틴 역사에서 빼놓을 수 없는 클래식 로드스터, A3에서 영감을 얻은 차량이며 독특한 디테일, 그리고 고풍적 요소를 더해 감성적 만족감을 제시한다.

밴티지 로드스터 A3 에디션의 개발 및 제작은 애스턴 마틴의 특별 차량 개발 사업부인 ‘Q’에서 담당하며 일반적인 애스턴 마틴 밴티지 및 밴티지 로드스터와 사뭇 다른 모습을 과시한다.

실제 밴티지 로드스터 A3 에디션의 외형은 일반적인 밴티지 로드스터와 유사한 모습이지만 금색의 디테일을 더해 더욱 고급스러운 감성을 제시한다.

특히 실내 공간의 구성에 있어 각종 다이얼 등의 디테일을 금색으로 꾸미고 스티치, 및 일부 디테일 역시 금색, 구리색으로 다듬어 더욱 독특하면서도 유려한 이미지를 제시한다.

한편 밴티지 로드스터 A3 에디션은 외형 및 실내 공간에서의 독창적 매력을 제시하지만 파워트레인 및 운동 성능 등의 구성은 별도의 개선이 더해지진 않았다.

한편 밴티지 로드스터 A3 에디션은 영궁에서 치러지는 애스턴 마틴 오너스 클럽 행사에서 공개되었으며 별도 판매 및 가격 등은 따로 공개되지 않았다.

모클 김하은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