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을 예고한 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가 새 타이틀 곡 '치맛 바람'으로 돌아온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17일 발매되는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의 미니 앨범 5집 'Summer Queen'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그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의 신보 타이틀곡은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인 것으로 밝혀졌다.
타이틀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은 통통 튀는 트로피컬 하우스 댄스 곡으로 인트로부터 시원한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또한 히트곡 메이커이자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수장인 용감한 형제가 작사·작곡에 참여하여 기대감을 높였다.
이외에도 중독성 강한 기타 루프와 흥겨운 리듬이 매력적인 'Pool Party (Feat.이찬 of DKB)' '나 혼자 여름 (Summer by myself)' 'FEVER (토요일 밤의 열기)', 타이틀곡 치맛바람의 영어 버전인 ‘Chi Mat Ba Ram (Eng Ver.)’까지 이름만 들어도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곡들로 구성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올 봄 역주행 돌풍을 일으킨 희망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가 시원한 브걸 바람을 몰고 타이틀 곡 '치맛바람 (Chi Mat Ba Ram)'으로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오는 17일 컴백을 확정 짓고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년 전 발매한 노래 '롤린 (Rollin’)' 역주행을 시작으로 지난해 발표한 '운전만해 (We Ride)' 또한 역주행에 성공함으로써 단번에 역주행 신화를 새로 써 내려간 브레이브걸스는 수많은 인터뷰와 방송 매체를 통해 '차세대 서머퀸'이 되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브레이브걸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차세대 서머퀸'으로 올여름을 뜨겁게 달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