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ASAP(에이셉)' 뮤직비디오가 3일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하며 자체 신기록을 세웠다.
스테이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두 번째 싱글 'STAYDOM(스테이덤)' 타이틀곡 'ASAP(에이셉)' 뮤직비디오는 지난 11일 오후 조회 수 1,000만 뷰 고지를 밟았다.
지난 8일 오후 6시 음원과 동시에 공개된 'ASAP(에이셉)' 뮤직비디오는 이로써 약 3일 만에 1,000만 뷰 돌파에 성공했다. 이는 공개 10일 만에 1000만뷰를 달성했던 데뷔곡 'SO BAD(소 배드)'보다 일주일이나 단축된 기록으로, 스테이씨는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다운 뜨거운 상승세를 입증했다.
뮤직비디오 조회 수는 1,000만 뷰를 넘어선 후에도 계속해서 빠르게 증가하고 있어 2,000만 뷰 초고속 달성을 향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최근 뮤직비디오 1,000만 뷰 돌파 공약으로 비주얼 비디오 공개를 약속했던 스테이씨는 12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비주얼 비디오를 공개하며 공약을 지킬 예정이다.
스테이씨의 2021년 활동 시작을 알린 두 번째 싱글 'STAYDOM'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K팝 팬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았다. 타이틀곡 'ASAP(에이셉)'은 발매 이후 벅스 5위, 지니 17위까지 오르는 등 실시간 음원 차트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으며 아이튠즈 TOP K팝 앨범 차트에서 1위,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에서 6위로 각각 진입, 뜨거운 글로벌 반응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Spotify)의 K팝 플레이리스트 메인 커버를 장식하기도 했다.
'ASAP(에이셉)'은 데뷔곡 'SO BAD'를 비롯해 수많은 히트곡을 합작한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프로듀싱한 곡으로, 청량하고 매력 넘치는 사운드가 돋보인다. 가슴 속에 완벽하게 그려 놓은 이상형이 ASAP(As Soon As Possible)하게 나타나 줬으면 하는 마음을 톡톡 튀고 재치 있게 풀어냈다.
스테이씨는 계속해서 음악 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