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미카엘, 박은희가 난임 센터에 방문한다.
2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미카엘,박은희 부부가 특급 스타 셰프와 살 떨리는 '신메뉴 시식회'를 가진다.
이날 방송에는 미카엘,박은희 부부가 신메뉴 평가를 위해 요즘 대세인 '스타 셰프'와 특별 만남을 갖는 모습이 그려진다.
미카엘과 절친한 사이이자 유명 요식업 CEO인 스타 셰프는 등장만으로도 남다른 포스를 풍기며 스튜디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전해진다.
오랜만의 만남에 훈훈한 덕담이 오고 가는 것도 잠시, 본격적인 평가 시간이 시작되자 분위기가 180도 반전됐다.
미카엘의 신메뉴를 맛본 스타 셰프가 "향신료가 너무 강해", "음식이 너무 뻑뻑하다"라며 신랄한 혹평을 남긴 것. '멘붕'에 빠진 미카엘은 급기야 자리 이탈까지 했다는데. 과연 미카엘 부부를 멘붕에 빠트린 '독설 대가' 스타 셰프의 정체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날 미카엘의 숨겨진 반전 매력이 깜짝 공개됐다. 미카엘의 절친한 친구인 '폴란드 소시지 장인'을 만난 미카엘,박은희 부부. 미카엘은 폴란드인 장인을 만나자마자 유창한 '폴란드어'를 구사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미카엘은 "사실 5개 국어를 할 수 있다"라며 숨겨져 있던 '언어 능력자' 뇌섹남 매력을 자랑했다. 이에 MC들은 "미카엘 능력자네", "부럽다"며 폭풍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카엘,박은희 부부의 '2세 계획'에 적신호가 켜졌다. 두 사람은 긴 고민 끝에 상담을 받으러 난임 센터에 방문했다. 상담 도중 전문의는 예상 밖의 충격적인 진단을 내려 두 사람을 혼란에 빠트렸다.
특히, 미카엘은 "아내에게 많이 미안하다"라며 고개를 들지 못했다고 전해져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대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미카엘,박은희 부부를 충격에 빠트린 진단 결과는 29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