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DC, '문 라이더' MV 티저 속 강렬 퍼포먼스

입력
2021.03.05 11:14

그룹 BDC가 강렬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5일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BDC의 공식 SNS를 통해 '문 라이더(MOON RIDER)'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문 라이더'는 BDC의 두 번째 EP '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THE INTERSECTION : DISCOVERY)'의 타이틀곡이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BDC의 압도적인 퍼포먼스가 담겼다. 달을 형상화한 퍼포먼스는 지난 앨범 타이틀곡 '슛 더 문(SHOOT THE MOON)'의 엔딩을 연상케 한다. 전작에서부터 이어지는 세계관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또 다른 평행세계를 향해 달려가는 세 멤버들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영상은 '둘만의 짜릿한 drivin' I'm a moon rider'라는 노래에 맞춰 포즈를 취하는 멤버들의 실루엣으로 마무리된다.

컴백 스포일러 시리즈 역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이번 앨범의 수록곡인 '케미컬(CHEMICAL)'과 '공기가 달라'의 녹음 과정이 공개됐다. BDC는 5일과 오는 6일에는 '문 라이더'의 안무 연습 과정을 선보인다.

한편 BDC의 두 번째 EP '디 인터섹션 : 디스커버리'는 오는 8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발매일 오후 8시에는 BDC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