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스 디자인, 대담하고 강렬한 ‘포르쉐 964′ 튜닝카 공개

입력
2021.02.05 15:30

대담하고 강렬한 스타일의 튜닝을 선보였던 아레스 디자인이 포르쉐 964를 새롭게 다듬었다.

이번에 아레스 디자인이 공개한 포르쉐 964 튜닝 모델은 포르쉐 964 고유의 실루엣과 볼륨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아레스 디자인 특유의 대담하고 강렬한 스타일이 한껏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레스 디자인은 스타일에 매력을 더하는 것에 공을 들였다. 실제 아레스 디자인은 포르쉐 고유의 ‘개구리’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유지하면서도 고유의 감성을 연출했다.

특히 전면 디자인에서는 스포티한 느낌을 제시하기 위해 덕트를 품은 보닛을 얹었으며, 새로운 바디킷을 더욱 대담하고 스포티한 감성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측면에서는 새롭지만 클래식한 느낌이 돋보이는 5-스포크 타입의 알로이 휠을 더해 시각적인 독창성을 더했다. 여기에 특유의 리어 스포일러 및 후면 바디킷이 더해져 그 가치가 더욱 강조되었다.

실내 공간 역시 아레스 디자인 특유의 대담한 이미지가 제시된다. 실제 모노톤으로 다듬어진 공간에는 아레스 디자인 특유의 헬멧 로고가 새겨져 더욱 이색적이고 대담한 감성을 연출한다.

여기에 알칸타라와 흰색의 스티치, 그리고 독특한 그래픽이 담겨 있는 타탄 패턴의 패브릭 소재의 적용을 통해 공간의 매력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파워트레인은 소소한 조율을 거친 425마력의 수평대향 6기통 엔진이 마련되어 주행 성능의 매력을 더욱 강조했다. 별도로 공개되지 않았으나 추가적인 개선 등을 통해 움직임의 매력을 높였다.

아레스 디자인은 포르쉐 964의 튜닝 가격 및 패키지 구성의 상세 정보는 따로 공개하지 않았다.

모클 김하은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