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아웃나우'서 신곡 퍼포먼스 선보인다

입력
2021.01.27 10:05

가수 현아가 '아웃나우'에서 신곡 퍼포먼스를 공개한다.

1년 2개월 만에 신보를 발매하는 현아는 오는 28일 네이버 NOW. '아웃나우(#OUTNOW)'를 통해 신곡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현아는 앨범 발매 소감과 근황을 전하고 수록곡들을 직접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같은 날 오후 6시에 발매되는 현아의 7번째 미니 앨범 '암 낫 쿨(I'm Not Cool)'은 5개의 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매 앨범마다 차별화된 콘셉트로 '퍼포먼스 퀸' 면모를 자랑했던 현아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아웃나우'에서 현아는 타이틀곡 '암 낫 쿨'을 비롯한 신곡들의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인다. 수록곡 '굿 걸(GOOD GIRL)' 무대는 '아웃나우'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두 곡 모두 현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고 알려졌다.

현아는 앨범 작업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피네이션의 수장 싸이와 현아의 가장 가까운 음악적 동료이자 연인인 던(DAWN)이 참여했다.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고민되는 여러 가지 상황에 대한 선택을 살펴보는 '핫 오어 쿨(Hot or Cool)' 토크 등 현아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한편 '아웃나우'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라이브쇼다.

현아가 출연하는 '아웃나우'는 28일 오후 8시에 즐길 수 있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