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레드벨벳이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수상 소감을 전했다.
9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대화동 킨텍스에서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 디지털 음원 부문 시상식이 개최됐다. 올해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 됐으며,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안전 수칙을 준수하며 사전 녹화 시스템을 활용해 열렸다.
이날 레드벨벳은 'Psycho'로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레드벨벳 멤버들은 이날 영상을 통해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올 블랙 컬러 슈트를 착용하고 최근 건강 회복 후 활동을 재개한 웬디를 포함한 5인 완전체 모습으로 등장한 레드벨벳은 "저희도 재미있게 작업한 곡있데 이렇게 많은 분들께서 즐겨주셔서 기쁘다"라며 "올해도 저희가 다양한 활동으로 찾아뵐테니까 기대 부탁드린다"라는 말로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는 ITZY·노을·뉴이스트·더보이즈·마마무·몬스타엑스·아이유·오마이걸·이달의 소녀·이승기·임영웅·창모 등 11팀이 참석했다.
'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큐라프록스'는 9, 10일에 JTBC·JTBC2·JTBC4 채널에서 방송된다. 더불어 국내에서는 'U+아이돌Live서비스'를 통해서도 볼 수 있으며 미국·캐나다·남미 지역은 Livecon.tv를 통해 동시중계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