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ITZY, 오디오쇼로 집콕러 만난다

입력
2020.12.30 15:41

그룹 엔하이픈 걸그룹 ITZY 등이 오디오쇼를 통해 집콕러들을 만난다.

30일 방송되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는 엔하이픈이 게스트로 나선다.

엔하이픈은 데뷔 한 달 차를 맞은 소감을 전하고, 앨범 '보더 : 데이 원(BORDER : DAY ONE)'에 대해 직접 소개한다. 엔하이픈은 데뷔 첫 주부터 빌보드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해외 유수 매체의 호평을 받았다.

멤버들은 리더 선발 과정에 얽힌 비화, 최애곡 등 온갖 다채로운 이야기를 방출할 예정이다. 멤버들의 실제 하루 일과를 스튜디오에서 직접 재연해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엔하이픈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심야아이돌'은 이날 오후 11시에 즐길 수 있다. '심야아이돌'은 다음 달부터 매주 월,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오는 31일에는 네이버 NOW.가 '슬픔의 케이팝 파티'를 통해 특별한 새해 카운트다운를 선보인다. 케이팝 디제잉 파티 '슬픔의 케이팝 파티'에서는 언더그라운드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DJ들이 케이팝을 각자의 스타일로 재해석한다. 2015년에 SNS에서 흘러간 노래, 가요들을 아카이빙 했고, 2018년에는 오프라인 파티를 선보였다. '슬픔의 케이팝 파티'는 매 공연마다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공연이 어려워진 가운데, 이번 '슬픔의 케이팝 파티'는 집콕러들을 위한 랜선 케이팝 디제잉 파티로 기획됐다.

지난 25일 크리스마스를 맞아 방송된 '슬픔의 케이팝 파티'가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새해 카운트다운을 앞두고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슬픔의 케이팝 파티'는 오는 31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ITZY(있지)는 단독 쇼로 팬들을 찾아간다. '빈틈있지'는 ITZY 멤버들이 직접 호스트를 맡아 진행하는 쇼다. '빈틈있지'를 통해서는 무대 위 완벽한 모습 뒤에 숨겨진 멤버들의 반전 매력을 알아볼 수 있다.

다음 달 1일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첫 방송은 예능 꿈나무 다섯 소녀의 예능 신고식으로 꾸며진다. 멤버들은 각자의 예능 롤모델을 소개하고, 포토 기사 헤드라인 맞히기, 밸런스 게임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ITZY가 진행하는 '빈틈있지'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