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산타 텔 미' 커버 영상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X비주얼 만끽

입력
2020.12.25 11:16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을 위한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4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아리아나 그란데의 ‘산타 텔 미(Santa Tell Me)’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프로미스나인 멤버들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한 각종 성탄 장식들이 꾸며진 공간에서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산타 텔 미’를 노래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멤버들의 의상과 소품, 무엇보다 눈을 뗄 수 없게 하는 우월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특히 프로미스나인은 ‘산타 텔 미’를 아홉 멤버 각각의 음색으로 다채롭게 소화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프로미스나인이 있어 이번 크리스마스가 외롭지 않다” “프롬이들에게 깜짝 선물 받은 기분” 등의 뜨거운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9월 미니 3집 ‘마이 리틀 소사이어티(My Little Society)’로 컴백한 후 해외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와 전곡 차트인, 앨범 초동 자체 신기록, 오리콘 랭킹 최상위 등의 기록을 쓰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이후 예능 출연 및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호연 기자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 Copyright © Hankookilbo